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

속보

상위 0.1%의 삶을 사는 김창우씨 주식으로 순 수익만 30억? 99%적중률 ‘알파아이’의 급등주 종목분석 화재

기사입력 2019.11.22 오전 10:44  최종수정 2019.11.22 오전 10:54  |  김종서 기자

하락장에서도 큰 리스크 없이 수익을 이끌어 낼 수 있다?!

높은 적중률과 수익률로 화제 집중!!

급등주란 단시간에 당일 주가상승 제한폭인 30%의 가까운 상승률을 보여주는 종목이다. 주식시장에서 가장 수익률이 높은 투자방법은 급등주 투자방법이다.

급등주 투자로 2년만에 상위 0.1%의 삶을 살게된 김창우 씨(가명 45세)는 자신의 인생을 바꿔준 ‘알파아이’를 이야기해주었다.

어렸을 때부터 사업에 소질을 보였던 김모씨는 중국에서 몇 십억 대의 무역업을 진행하다 거래업체의 부도로 인하여 하루아침에 사업이 망하고 20억이 넘는 빛만 떠안게 되었다.
“정말 그때는 눈앞이 컴컴하니 매일 술만 달고 살았었죠, 마음 독하게 먹고 죽으려고 옥상을 몇 번이나 갔는지 기억도 나질 않네요..”

2주가 넘도록 술만 달고 살았던 김모씨는 채무를 갚기 위해 여기저기 돈 빌릴 곳을 찾아 평소에 자기와 친했던 거래처 사장에게 찾아갔었다.
당연하듯 금전적인 도움은 받지 못한 김모씨는 집에 돌아와 다시 술을 마시고 있었다.
그 순간 거래처 사장에게서 문자가 한 통 들어왔다.
단기간에 무엇보다 돈을 잘 벌 수 있는 투자가 있다는 내용이였다.
문자의 내용은 바로 ‘주식’이였다.

하지만 평소에도 소액으로 주식투자를 하던 김모씨는 단 한번도 주식투자로 수익을 내지 못했었다. 주가가 오른다는 희소식을 듣고 투자를 해도, 마냥 손해만 봐왔던 김모씨는 대수롭지 않게 넘기려는 순간, ‘급등주’ 종목분석 이라는 단어를 보고 들었던 소주잔을 내려놓았다.

주식투자를 하며 봐왔던 상한가(30%의 주가상승)를 가는 주식들이 생각이 나면서 그런 주식들을 미리알고 살 수만 있다면 자기의 인생이 달라질 수 있을거란 마음가짐을 먹고 문자내용에 적혀있던 번호로 연락하여 ‘알파아이’를 접하게 되었다.

채무를 갚으려 빌린 돈 중 200만원으로 ‘알파아이’를 통한 주식투자를 시작했다.
김모씨의 200만원은 일주일만에 900만원이 되었고, 그 이후 승승장구 하며 1년만에 막대한 투자 수익을 얻어 빚을 청산하고 다시 무역업에 뛰어들어 사업을 재건할 수 있었다.
“정말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 이였는데 그때의 무모한 결정이 제 인생 터닝포인트가 될줄을 몰랐네요.(웃음)

주식으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너무도 당연한 답이 한 가지 있다.
앞으로 오를 주식을 미리 사 놓는 방법이다.
이런 뻔하고도 당연한 방법을 알지만, 일반적인 개인투자자는 물론이거니와 주식투자를 주 업으로 하는 증권사 직원들과 유사투자자문업자들도 100% 확신을 가질 수 없는 입장이다.
명불허전의 제테크수단 1위인 ‘주식’ 어떻게 투자해야 성공할 수 있을까?

코리아경제티비가 5년의 연구 끝에 개발한 인공지능 자동매매프로그램 ‘알파아이’는 총 7가지의 투자방법으로 개인투자자들의 성향에 맞추어 주식투자를 진행하며, 최초 로그인 1회 이후 컴퓨터 전원만 켜면 프로그램이 직접 매수·매도를 진행하여 1년간 자동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프로그래밍 되어있다.

‘알파아이’는 출시 하루만에 500건 다운로드를 돌파하였으며 이용자의 평점도 5점 만점에 5점을 받고, 현 증권업계에서도 ‘테마주까지 잡아내는 프로그램’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추가로 ‘알파아이’를 이용하는 투자자에게는 코리아경제티비의 유재성 대표와 유능하고 젊은 애널리스트들이 함께 투자방법을 제안해준다.

현재 100명이란 한정된 무료체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고, 30명정도 자리가 남았다고 한다.

33oj** 아들 등록금을 여기서 벌었습니다 그냥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ddof** 제상황이랑 비슷하심. 전 주식의 주짜도 몰랐어요. 지금은 나름 안정적으로 살고있습니다 덕분에 ㅎㅎㅎ
1004** 반신반의 ㅡ> 신기함 ㅡ> 황홀 제가 느낀 2개월간의 감정이였음요 ㅎㅎㅎㅎㅎ